CAFE

꽃들의 이야기

하늘바라기 블러딩하트

작성자풀솜 세종시|작성시간26.06.16|조회수154 목록 댓글 10

씨앗 파종해서 일부 판매하고
2부 크고 있어요.
모주씨앗 파종한거고요.
오늘 모주가 첫꽃 폈는데
진한 붉은색이 폈어요.
씨앗파종은 어떤 희안한 색이 나올까
궁금해집니다

씨앗파종한 아이들 잎 줄기는 모주와 같아요

작년 사진

올해 첫꽃
이색도 참 맘에 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풀솜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지금부터 서리 내릴때까지 펴요
  • 작성자고봉눈 | 작성시간 26.06.16 모주랑 다른색이 피나봐요?
    저도 파종해서 키우는데
    어떤색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6 씨앗 파종이도 예쁘군요
    예쁜 하늘바라기 축하드려요
  • 작성자봄맞이(봄동산) | 작성시간 26.06.16 주황색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파란꿈(김포) | 작성시간 26.06.18 하늘 바라기 꽃이 이렇게 생겼군요 너무 예쁜데요 존재감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