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장 작성자정수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인이 키우라며 여러 화분을 주었는데드뎌 꽃이 활짝 피었어요.흰색만 있는 줄 알았는데연한 핑크빛이 이쁘네요.선인장 이름도 모르고 키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나브로(경북) | 작성시간 26.06.16 정수기 옆집으로 이사가야겠어요.^^평화로운 밤 되셔요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6 색이예쁜꽃이네요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쁜만큼. 피어있는 시간도 짧네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6 꽃이 예뻐요^^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