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선인장

작성자정수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9

지인이 키우라며 여러 화분을 주었는데
드뎌 꽃이 활짝 피었어요.
흰색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연한 핑크빛이 이쁘네요.
선인장 이름도 모르고 키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나브로(경북) | 작성시간 26.06.16 정수기 옆집으로 이사가야겠어요.^^
    평화로운 밤 되셔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6 색이예쁜꽃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쁜만큼. 피어있는 시간도 짧네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6 꽃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정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