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프라스틱처럼 보이네요 월동은 안되지만 다년생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남부에서는 월동가능하군요
맞아요 이쁘네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17 이쁘게 피었네요
월동 안되면 못 키워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남부에선 월동되나봐요 실내에서 키웠다 봄에 내놔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8 파런란색꽃이 예쁘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뻐하는 꽃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