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옥시페탈리움

작성자에덴동산(파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62 목록 댓글 8

꽃이 프라스틱처럼 보이네요 월동은 안되지만 다년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남부에서는 월동가능하군요
    맞아요 이쁘네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7 이쁘게 피었네요
    월동 안되면 못 키워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남부에선 월동되나봐요 실내에서 키웠다 봄에 내놔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8 파런란색꽃이 예쁘요
  • 답댓글 작성자에덴동산(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뻐하는 꽃이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