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송화 불청객 작성자오니유|작성시간26.06.17|조회수11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라니의 소행일까요?채송화와 아스타만 골라서잎까지 다 잘라 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터(경북) | 작성시간 26.06.17 저희도 채송화 밭을 만들어 놨는데 걱정되네요 작성자미소(전북) | 작성시간 26.06.17 잎이 보드라우니먹나보네요 에고 작성자수기.(경기) | 작성시간 26.06.17 에효~~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17 채송화 이뿐데갸들도 이뿐건 알아보나 봅니다 작성자들지기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ㅎ 쑥~뽑아내지 왜 저렇게?결론은 고라니소행이었군요.나쁜 시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