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꽃을 그렇게 많이 보면서도
수술이 안보여 그런갑다했는데
오늘아침 자세히보니 쪼끄만하게
수술이 보이네요
수술조차 이쁩니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술이 다 있는게 아니고
몇개씩만 있어요 -
작성자강한나 작성시간 26.06.17 아휴~넘 앙증맞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국 키우면서도 처음
발견했어요 ㅎ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7 수술이 예쁜아이들이 더러 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렇군요
저는 처음 발견해서 신기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