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샤스타 데이지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17|조회수50 목록 댓글 6

이제 저물어 씨앗이 엄청 많이 생겨요 노란게 다 씨앗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뿌쥬
  •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17 꽃 시들면 잘라줘야지 아니면 엄청 나던데요
    군락을 이뤄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17 키가 얼마나 자라나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60-70센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