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 데이지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17|조회수5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저물어 씨앗이 엄청 많이 생겨요 노란게 다 씨앗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뿌쥬 작성자파란꿈경남 | 작성시간 26.06.17 꽃 시들면 잘라줘야지 아니면 엄청 나던데요군락을 이뤄도 예뻐요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17 키가 얼마나 자라나요?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60-70센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