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옵시스 작성자보라비치(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4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앗은 빨강과 미색 두가지를나눔받아 파종했는데 꽃색이이렇게 골고루 핍니다꽃색무늬도 가지각색이네요첫꽃이라 그런지 부산스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7 예쁜 색상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색상은 예쁜데 조금씩다른 모습들이 별로네요 작성자파란꿈(김포) | 작성시간 26.06.18 마치 꽃다발 같아요. 더 예쁩니다.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