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코레옵시스

작성자보라비치(부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49 목록 댓글 10

씨앗은 빨강과 미색 두가지를
나눔받아 파종했는데 꽃색이
이렇게 골고루 핍니다
꽃색무늬도 가지각색이네요
첫꽃이라 그런지 부산스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7 예쁜 색상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색상은 예쁜데 조금씩
    다른 모습들이 별로네요
  • 작성자파란꿈(김포) | 작성시간 26.06.18 마치 꽃다발 같아요. 더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