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한 흑백합이 딱 한송이 폈어요
어디서 왔는지 ~~아마도 조그마한 주아를 심은게 커서 꽃을 보여준거 같아요
이쁘다 이쁘다 쓰담쓰담~~
흑접시꽃
홑이 이뻐서 씨앗심어 작년에 꽃봤는데 올해는 홑은 어디로 가고 겹이 폈어요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흑접시는 홑이 은근 이쁘더라구요
해서 홑 씨앗 나눔받아 심었는데 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7 귀둥이로 특별 대우해주셔야겠어요
기특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좀더 번식 했으면 좋겠어요
찐 한게 넘 이뻐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7 흑백합 처움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녹차향기(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희집도 첨으로 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