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바이텍스

작성자미애(포항)|작성시간26.06.17|조회수58 목록 댓글 6

작년 강전지한 바이텍스 풍성하지않아 꽃이나 필려나 했더니 다행히도

꽃대가 나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꽃대가 달려 조금은 볼수 있을것같아요
  • 작성자이쁜엄마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올 봄에 1주 들였네요. 언제 클지 맘이 급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커주는 아이 같아요 저는 크게 키울수없는 조건이라 내내 아쉬움만 가득하네요
  • 작성자하늘별이 | 작성시간 26.06.18 이쁜꽃이 곧 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몇송이 보겠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