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강전지한 바이텍스 풍성하지않아 꽃이나 필려나 했더니 다행히도
꽃대가 나왔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꽃대가 달려 조금은 볼수 있을것같아요
-
작성자이쁜엄마 작성시간 26.06.17 저도 올 봄에 1주 들였네요. 언제 클지 맘이 급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잘커주는 아이 같아요 저는 크게 키울수없는 조건이라 내내 아쉬움만 가득하네요
-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시간 26.06.18 이쁜꽃이 곧 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몇송이 보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