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사과가 열렸어요

작성자나만의사랑|작성시간26.06.18|조회수70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그런데 한나무에 몇개씩만 달렸네요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8 사과 열매 몇개라도 든든하시겠어요
    제집 두그루 사과나무는 지난해이어 올해도 불임?인지 열매소식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사과나무 10주 사서 심었는데 심고 첫해 절반정도 죽고 나머지 나무에 몇개씩 달렸네요
    내년에는 열리겠지요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8 사과 열매가 지금은 귀엽고 소중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잘 자라주길 바라고 있어요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