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쵸
그런데 한나무에 몇개씩만 달렸네요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8 사과 열매 몇개라도 든든하시겠어요
제집 두그루 사과나무는 지난해이어 올해도 불임?인지 열매소식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사과나무 10주 사서 심었는데 심고 첫해 절반정도 죽고 나머지 나무에 몇개씩 달렸네요
내년에는 열리겠지요 -
작성자나니(충남) 작성시간 26.06.18 사과 열매가 지금은 귀엽고 소중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쵸
잘 자라주길 바라고 있어요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