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만데빌라

작성자사미오|작성시간26.06.18|조회수43 목록 댓글 5

몇해전 가을
서울 한복판 사거리
도시 미화용 화단에서
서리내리면 얼어 죽을게 안타까워

잔가지 두개씩 잘라와 삽목해 살린 만데빌라
해마다 예쁜 꽃이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에띄네 | 작성시간 26.06.18 색감이 너무 예뻐요 😍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하십니다
    삽목해서 꽃보시니 색이 고우네요
  • 작성자카페에서 | 작성시간 26.06.18 만데빌라 너무 아름다워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만데빌라꽃이 예뻐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참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