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데빌라 작성자사미오|작성시간26.06.18|조회수4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해전 가을서울 한복판 사거리도시 미화용 화단에서서리내리면 얼어 죽을게 안타까워잔가지 두개씩 잘라와 삽목해 살린 만데빌라 해마다 예쁜 꽃이 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에띄네 | 작성시간 26.06.18 색감이 너무 예뻐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8 대단하십니다 삽목해서 꽃보시니 색이 고우네요 작성자카페에서 | 작성시간 26.06.18 만데빌라 너무 아름다워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만데빌라꽃이 예뻐요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참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