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루엘리아 삽목후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18|조회수91 목록 댓글 7

잘 자라는 착한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참 잘자라주는 착한아이 맞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큰화분에 옮기면 기쁨가득이겠죠?^^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이쁘게 잘 키우셨네요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8 루엘리가는 삽목도 잘 되고
    꽃도 예뻐요
  • 작성자하늘이사랑 | 작성시간 26.06.18 예쁘게 피었네요.
    저도 꽃피기를 기다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