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엘리아 삽목후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18|조회수9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자라는 착한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참 잘자라주는 착한아이 맞네요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큰화분에 옮기면 기쁨가득이겠죠?^^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이쁘게 잘 키우셨네요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18 루엘리가는 삽목도 잘 되고꽃도 예뻐요 작성자하늘이사랑 | 작성시간 26.06.18 예쁘게 피었네요.저도 꽃피기를 기다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