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델피늄

작성자꽃바람.|작성시간26.06.18|조회수76 목록 댓글 11

키가 커서 지지대를 했더니 하늘 높은줄 모르고 자꾸 크네요. ㅎㅎ

큰 방망이 같은 특이하고 예쁜 데피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베리아(영암) | 작성시간 26.06.18 너무 멋진 댈피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검은 눈이 참 매력적인 아이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속그리움 | 작성시간 26.06.18 델피늄 너무 멋지고 이뿐꽃이죠
    저도 흰색꽃을 무지 좋아라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겹델피늄 멋져요
  • 작성자파란꿈(김포) | 작성시간 26.06.18 오 너무 너무 예뻐요!순백의 신부가 생각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