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첨엔 하얀색으로 피었다가 약간 노랑이로 변한후 빨강열매가 열립니다
열매가 보석이 박힌거 같이 넘 예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삽목은 되는데 파종은 안해봤어요 씨앗 드릴까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시간 26.06.18 어느고운날 주시면 파종해 볼께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부나비 여물면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시간 26.06.18 어느고운날 감사합니다.
괴불나무 키워보고싶은 나무인데 씨앗발아가 되면 좋겠네요~^^ -
작성자빛 몸/서울 작성시간 26.06.18 처음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