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겹에키네시아

작성자어느고운날|작성시간26.06.18|조회수87 목록 댓글 12

거의가 핑크네요
키가넘 컷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몇년 키우니 분양하고도 많아졌어요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18 에키가 피는 시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근데 비가 안와서 꽃들도 더위를 먹는지 고개도 떨구곶 이쁘게 피질않아요
  • 작성자누굴까(강원) | 작성시간 26.06.18 에키에 계절이 옵니다
    건조하게 키워야
    여름에 뿌리무름이 없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물을 주더라도 물빠짐이 중요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