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가 핑크네요
키가넘 컷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몇년 키우니 분양하고도 많아졌어요
-
작성자호법최돈자 작성시간 26.06.18 에키가 피는 시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근데 비가 안와서 꽃들도 더위를 먹는지 고개도 떨구곶 이쁘게 피질않아요
-
작성자누굴까(강원) 작성시간 26.06.18 에키에 계절이 옵니다
건조하게 키워야
여름에 뿌리무름이 없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물을 주더라도 물빠짐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