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마지막을 아쉬워하듯...

작성자그리스댄|작성시간26.06.18|조회수53 목록 댓글 12

삽목이들이 이제야 꽃을 피우네요.

 

마치 장미의 계절이 끝나감을 아쉬워하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리스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이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리스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작고 앙증맞지만, 장미라 그런지 이쁘긴 합니다 ㅎㅎ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삽목둥이들이 꽃피면 더예뻐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그리스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삽목둥이 꽃이 피니 작지만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