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을 아쉬워하듯... 작성자그리스댄|작성시간26.06.18|조회수5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삽목이들이 이제야 꽃을 피우네요. 마치 장미의 계절이 끝나감을 아쉬워하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리스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이쁘게 피었네요 답댓글 작성자그리스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작고 앙증맞지만, 장미라 그런지 이쁘긴 합니다 ㅎㅎ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8 삽목둥이들이 꽃피면 더예뻐보여요 답댓글 작성자그리스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삽목둥이 꽃이 피니 작지만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