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가 참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두그루 있는데 한 아이는 꽃이 햇빛 영양제 먹고 풍성하게 피었고
한쪽에 있는 아이는 그늘이져서
꽃이 많이 안나왔네요 -
작성자모닝커피 김포 작성시간 26.06.19 이쁘면서 향기까지 반할만한 꽃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모닝커피님도 키우고 계신가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19 순백에 향기까지 좋은아이 벌레들이 너무 꼬여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좋은 향기만 기억하시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