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창 이쁘게 피는
제라늄 꽃
가게 앞에다 두었더니 오가는 사람들이
자꾸 삽목 가지를 잘라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꽃처럼 이쁜 하루되세요 -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시간 26.06.19 헐 왜 남의꽃을 자를까요? 경고문이라도 써놓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가게 앞에 둔거라
어쩔수 없는듯해요
통째로 안들고 가는것 만으로도 다행이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9 졔라꽃 예쁘요
-
답댓글 작성자명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고운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