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와일드캐롯

작성자파란꿈경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4

이 이름이 맞나 모르겠어요
벌들이 많이 와서
향이 있나하고 맡아 봤더니
아카시아향 같은 향이 나네요
키가 2미터도 넘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19 키다리 몇년전 키웠는 데 정신없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키가 너무 커서 앞쪽은 빼내고 울타리 쪽은 놔뒀어요
    키가 너무 크니 정신이 없기는 해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9 키가 조금만 낮았음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지주대 세워 줘야하니 일이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