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캐롯 작성자파란꿈경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이름이 맞나 모르겠어요 벌들이 많이 와서 향이 있나하고 맡아 봤더니아카시아향 같은 향이 나네요키가 2미터도 넘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19 키다리 몇년전 키웠는 데 정신없더군요.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키가 너무 커서 앞쪽은 빼내고 울타리 쪽은 놔뒀어요키가 너무 크니 정신이 없기는 해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19 키가 조금만 낮았음 좋겠어요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저도 같은 생각이에요지주대 세워 줘야하니 일이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