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아나벨 두 종류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9|조회수190 목록 댓글 18

핑크아나벨

흰 아나벨

너무 커서 분주를 많이 했는데도

풍성하니 이쁘게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퀸의부활 | 작성시간 26.06.20 올해 아나벨꽃이 더 큰것같아요
    저는 휜색뿐인데 핑크를 들여야겠어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20 꽃볼 커다랗고
    뭉게뭉게 피어올라 너무 아름다워요
  • 작성자스미다 | 작성시간 26.06.20 분홍아나벨 키우고 싶네요^^
    예뻐요
  • 작성자이든할미(영천) | 작성시간 26.06.20 해가 갈수록 수국 꽃볼이 커진다는 소문이 확실히 느낍니다~^^
  • 작성자만리(대구 벽파) | 작성시간 26.06.25 수국 넘 아름답네요.
    키우시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