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비바람에 쓰러지고

작성자보라비치(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14

밤새 비가 엄청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아침에 비는 그쳤지만 강풍때문에
키큰 애들이 역시나 난리가 났네요

이제 한창 예쁘게 피어 뽐내던
향백합꽃이 다 떨어지고 근근히
매달려있는 꽃들은 이모양이네요

이렇게 까지 될줄 알았더라면
어제 미리 다 잘라서 꽃병에라도
꽂아둘꺼로~~
때는 늦으리~~

루드베키아 씨받으려고 아끼고
있었더니~
자연이 이런걸 우짜겠노


수국꽃송이가 너무 커서 물먹으니
얼마나 무거운지 모두 수구리~~~
살살 흔들어 물을 털어주고
사방에 지주대 세워 묶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

햇살이 나오면 일어나려나

맨위에 꽃송이를 손으로 일으켜세워
잡고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큽니다
내얼굴보다 커요

이곳은 산아래여서 지대가 높고
바람이 많이 불긴하는데 아침에
비가그쳐서 창문을 열어뒀는데
얼마나 강풍인지 방충망창이
스르르 자동으로 열리네요
허~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위잉위잉~
    바람소리가 무서웠어요
  • 작성자에덴동산(파주) | 작성시간 26.06.20 어제 파주도 비바람이 엄청 나드라구요 오늘은 조용하게 조금씩내려주니 반가운비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랬군요
    피해는 없으신가요
    이젠 바람도 조금 약해지고
    햇살이 나왔어요
  • 작성자들지기 | 작성시간 26.06.20 저 사는곳은 저번주에 우박이내려서 고추 새 가지 올라오는거 다 부러지고,옥수수잎 찢어지고...농가들 근심걱정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농가 작물들 피해가 많아
    상심이 크시겠어요
    다음주 장마가 온다는
    거같은데 어쩌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