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뿌리풀 작성자파란앵무새|작성시간26.06.20|조회수130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삽목 한달정도 된것같아요이정도면살까요죽을까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꼭 그래야됩니다~~ㅎㅎ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20 몇번..실패했는데축하드려요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좀더 기다려야 될것같아요~~~^^ 작성자아름다운 김해 | 작성시간 26.06.20 싱싱하게 보여 잘 살것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몆개는 죽었는데싱싱한애들은 희망이 있을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