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피뿌리풀

작성자파란앵무새|작성시간26.06.20|조회수131 목록 댓글 37

.삽목 한달정도 된것같아요
이정도면
살까요
죽을까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꼭 그래야됩니다~~ㅎㅎ
  •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 | 작성시간 26.06.20 몇번..실패했는데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좀더 기다려야 될것같아요~~~^^
  • 작성자아름다운 김해 | 작성시간 26.06.20 싱싱하게 보여 잘 살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앵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몆개는 죽었는데
    싱싱한애들은 희망이 있을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