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메구미가 이뻐요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10

올해 메구미가 이쁘게 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말 이뻐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20 내한성 강하고 수수한 메구미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래 전에 ㅁㅇㅇ에서 구입한 거에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0 메구미 꽃볼이커서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꽃 볼도 크고 토양에 따라서
    변하는 꽃색도 볼 만 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