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고들빼기 작성자야생화사랑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마우신분이..나눔해주셨는데발아되었어요이쁘게.키울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처음보는 식물이네요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0 별껄 다 기르시구요^^~ㅋ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0 처음보는 식물이네요 작성자로즈 | 작성시간 26.06.20 잎이 너무 앙증맞아요.^^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21 이름이 뭘까요이이비맨기로 귀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