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알소비아 겨우 구해서 파는데가 별루 없다라구요 비싸기도 하고요
저렴하게 한포트 구해서 아가들도 만들고
기특하게 꽃도 피웁니다
일반알소비아 옆에 있으니 진짜 미니미니 합니다
넘 귀여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그런거 있어요 저는 아메리칸블루가 안되요 ㅎ
-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시간 26.06.22 갈수록 미니가 좋아지드라구요 넘 신기해요 작은몸에서 이쁜꽃을 피어주다니~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식물의 위대함 인가봐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22 저 쪼간한게 꽃도 피니
몸값이 거한듯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른가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