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오늘의 꽃

작성자파란꿈경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84 목록 댓글 10

백합이 피었네요

4년째 꽃이 안피는 이 쓰잘데 없는 안개나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지치기는 6월에 했구요
    해도 잘들고 병충해도 없는데
    대형화분에 심은 노랑도 꽃이 안피네요
    자리를 옮겨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1 파란꿈경남 
    가지치기
    작년 6월에요?
    아님 이번 6월에요?

    작년 6월이면 꽃을 안 피우는것이 무슨 이유가 있겠지만
    이번 6월이면 가지치기 시기가 잘못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슬 작년 6월쯤
    꽃이 안피니 사실 할것도 없었어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22 꽃밭이 겁나 크네요
    이쁜꽃도 많고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것저것 심다보니 종류만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