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이 피었네요
4년째 꽃이 안피는 이 쓰잘데 없는 안개나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지치기는 6월에 했구요
해도 잘들고 병충해도 없는데
대형화분에 심은 노랑도 꽃이 안피네요
자리를 옮겨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21 파란꿈경남
가지치기
작년 6월에요?
아님 이번 6월에요?
작년 6월이면 꽃을 안 피우는것이 무슨 이유가 있겠지만
이번 6월이면 가지치기 시기가 잘못되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슬 작년 6월쯤
꽃이 안피니 사실 할것도 없었어요 -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22 꽃밭이 겁나 크네요
이쁜꽃도 많고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이것저것 심다보니 종류만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