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이쁘게 피워 주는 수국
올해는 꽃이 아주 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3 예쁜아이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해요 예쁜꽃처럼 이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제니(충북) 작성시간 26.06.23 수국이 예쁘게 피고 있네요
크기도한데 쟤는 나중에 목아퍼서 어쩐대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러게요..비 맞으면 무게를 견딜지...좋은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