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에키네시아

작성자행복이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89 목록 댓글 7

흔한 핑크색은 지난해에 거의 나눔하고 

빨강,주황,노랑색 위주로 관리했더니

올해는 정원이 한층더 이뻐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인천) | 작성시간 26.06.22 나눔 받은 에키씨 파종에 저는 똥손인지 달랑 5개만 건졌어요.ㅎ
    요 이쁜 아이들은 씨앗을 품고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다섯개면 잘 하신거네요~~ㅎ
    씨앗 품게되겠지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3 화사하니 예쁘네요 예뻐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3 이쁜에키들 가득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