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네시아 작성자행복이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8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흔한 핑크색은 지난해에 거의 나눔하고 빨강,주황,노랑색 위주로 관리했더니올해는 정원이 한층더 이뻐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인천) | 작성시간 26.06.22 나눔 받은 에키씨 파종에 저는 똥손인지 달랑 5개만 건졌어요.ㅎ요 이쁜 아이들은 씨앗을 품고 있나요?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다섯개면 잘 하신거네요~~ㅎ씨앗 품게되겠지요~~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3 화사하니 예쁘네요 예뻐 답댓글 작성자행복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작성자제니(충북) | 작성시간 26.06.23 이쁜에키들 가득이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