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이쁘게 예쁜꽃을 피워 기쁨을 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네에 예뿐 아이 볼 수 있음에 감사하죠..좋은날 보내세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23 월동잘 한다니
키워보고 싶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네에 더위에 조금 약한거 빼고는 키울만 한것 같아요
-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작성시간 26.06.23 색상별로 보유하고 계시네요
스토케시아가 모여피면 고급진
면모가 돝보이는듯 합니다
저는 흰색만 있는데
올 해 다른 색 도전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처음엔 보라만 있었는데 해마다 씨앗이 떨어져 자연발아 하더니 요렇게 다른 아이들도 피어 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