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스톤케시아

작성자하늘별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21

올해도 이쁘게 예쁜꽃을 피워 기쁨을 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3 월동잘 한다니
    키워보고 싶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네에 더위에 조금 약한거 빼고는 키울만 한것 같아요
  •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 작성시간 26.06.23 색상별로 보유하고 계시네요
    스토케시아가 모여피면 고급진
    면모가 돝보이는듯 합니다
    저는 흰색만 있는데
    올 해 다른 색 도전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처음엔 보라만 있었는데 해마다 씨앗이 떨어져 자연발아 하더니 요렇게 다른 아이들도 피어 주더라구요..
  • 작성자소도바위섬 | 작성시간 26.06.26 new 포기도 풍성하네요
    자연발이도잘되는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