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할때 사진은
엄청 예뻐서 구입했더니
어찌 꽃잎은 뒤로 발라당 넘어가고
색이 영 아니 올시다
내년에는 좀 이뻐 질랑가요
안 될것 같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클레 이뿐게 많이 나오고있네요
자꾸 신품종 이 쏟아 지니까
이제 혹 해서 꽃구입 자제 해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색이 진하네요
-
작성자꽃사랑 (경기) 작성시간 26.06.23 저도사진이 너무예뻐 구입해서 올해 처음 피었는데 꽃이 원래 작은건가요? 꽃송이가 일반 클래 오분일정도로 너무너무 작아서 대실망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네 작아요
저는 작은것보다
색상과 모양에
대 실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