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클레마티스 아방가르드

작성자해맑음(경북)|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33


구입할때 사진은
엄청 예뻐서 구입했더니
어찌 꽃잎은 뒤로 발라당 넘어가고
색이 영 아니 올시다
내년에는 좀 이뻐 질랑가요
안 될것 같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클레 이뿐게 많이 나오고있네요
    자꾸 신품종 이 쏟아 지니까
    이제 혹 해서 꽃구입 자제 해야 겠어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23 제밭에도 있는데 이쁘기만 하구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색이 진하네요
  • 작성자꽃사랑 (경기) | 작성시간 26.06.23 저도사진이 너무예뻐 구입해서 올해 처음 피었는데 꽃이 원래 작은건가요? 꽃송이가 일반 클래 오분일정도로 너무너무 작아서 대실망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네 작아요
    저는 작은것보다
    색상과 모양에
    대 실망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