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에린기움 플레눔

작성자초보정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15 목록 댓글 5
화면을 꽉 채운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희하늘 | 작성시간 26.06.23 에린지움 멋스러워요. 저도 지난 해 파종해서 올 해 꽃 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몽당연필(충북) | 작성시간 26.06.23 멋져요 저는 올해 모종심었는데 내년에나 꽃피려나요~~
  • 작성자요시진달래 |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은 예린지움 꽃이 안필까요 ?
    올해 3년째 인데 꽃이 안피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3 울집 작년 가을 파종 올 꽃피려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따스해 | 작성시간 26.06.24 넘 멋지게 피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