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연희하늘
|
작성시간
26.06.23
에린지움 멋스러워요. 저도 지난 해 파종해서 올 해 꽃 폈네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몽당연필(충북)
|
작성시간
26.06.23
멋져요 저는 올해 모종심었는데 내년에나 꽃피려나요~~
-
작성자요시진달래
|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은 예린지움 꽃이 안필까요 ?
올해 3년째 인데 꽃이 안피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3
울집 작년 가을 파종 올 꽃피려하네요
이미지 확대
-
작성자따스해
|
작성시간
26.06.24
넘 멋지게 피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