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백합들~

작성자아리랑랑(전북)|작성시간26.06.23|조회수93 목록 댓글 20

하나둘 백합들이 피고지고 하네요
향기도 좋고 보면 웃읍지어지네요
보고 힐링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많이 모여 있어야 더 예쁜듯요
  • 작성자연이파리 | 작성시간 26.06.24 다양한 백합
    잘 키우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백합에 빠져 한동안 구입해서 심었어요
    이제는 밭에까지 심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4 예쁜이들 한가득이라 한참 눈호강 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 재미에 심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