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들의 이야기

연꽃

작성자어느고운날|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9

두달전쯤 데려온 아이가 첫꽃을 보여주며 이쁜인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미녀,충북 | 작성시간 26.06.24 수련꽃이 앙증맞게 피었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4 수련이 연보다 꽃보는게 수월해서 좋더라구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24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24 수련 저도 많이 길렀어요
    도시집에서는 매연이 까멏게 얺아서 잘안돠고 농장에 두니 잘되었어요 꽃예쁘요
  • 작성자어느고운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댓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