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비 1.500원

[완료]토종부추

작성자백조.|작성시간26.06.08|조회수198 목록 댓글 19

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5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5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35촉
*신청할 인원수━4 명
*파종시기━받는즉시
*파종방법━네다섯촉식 모아심기

어제 부추밭 정리하며 캐온부추 화분에서도 잘자라서 올려봅니다

차비계좌는 첫글에 올렸다 마감후 삭제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는 많은거 필요한분들 심으면 좋자나요
    흔한걸 택비내고 구입하는건 거시기하고요
    그마음 알아주시니 감사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경기군고구마 도착소식 감사해요
    잘 키워서 건강밥상 이루세요
  • 작성자꽃내음 | 작성시간 26.06.12 두가지 모두 잘받았어요
    지금 퇴근해서 집에와보니 도착했네요
    윗분 말씀대로 손질하시느라 힘드셨겠어요
    고맙습니다
    부추걱정 없을꺼 같아요
    소중한 나눔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백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소한거 택비내고 구입하는게 아쉬워서
    남는거 해봅니다
    제맘을 알아주시니 감사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