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5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5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사진
*신청할 인원수━8
*파종시기━도착즉시
*파종방법━물에 담갔다가 화분에 심기
물꽂이로 뿌리 내린 줄기세트입니다. 잎을 정리해서 키친타월과 에어캡 포장해서 보냅니다.
가는 중에 더워서 시들 수 있는데 물에 담가 2일 정도 두었다가
잎이나 줄기 상한 부분은 잘라내고 심어도 잘 살아요.
8분 자동마감입니다.
오늘 6시까지 인원수가 적어도 마감하고, 잔여 분량은 신청자에게 적당히 나누어 보낼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창포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8번까지 다 완료되었어요.ㅠㅠ
나중에 나눔할 기회가 있을 거에요. -
작성자지우네(울산) 작성시간 26.06.12 보내주신 식물 잘 도착했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창포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상태가 양호하게 도착했는지요?
건강하게 잘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빨강머리앤 작성시간 26.06.12 창포원님 이 더운날
귀한 코레리아들 잘왔습니다~~~
보내시고 걱정도 되시고 상태 궁금하실 것 같아요
끝에 두어줄기는 약간 꺽이고 살짝 무른 잎도 있었지만
이 정도면 이 날씨에 우편으로 무사히 잘 온거지요
손질해서 일단 물에 담가놨어요
잘 키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