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5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5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
*신청할 인원수━
*파종시기━ 8 월말-9월중순
*파종방법━ 뾰족한것 위로
가
왼쪽은 집게손가락 손톱크기 정도
25개 정도. 들어 갑니다 (작아요)
나
오른쪽은 왼쪽보다 배 크기
12 개 정도 들어 갑니다
크기가 배 크기라고 보면 되요
비닐봉투에서 꺼내어
양파망이나 망사 씨앗주머니에 넣어
바람 통하는 그늘에 매달아 두세요
비닐에 넣어두면
장마때 곰팡이 생겨요
크기 가.나. 선택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성촌놈(경기) 작성시간 26.06.20 해맑음(경북) 저도다른분 말듣고나서 바로심으라고해서 7일이지나도 안나오더라구요 1알씩 심나요? 아니면 1송이씩심는것이 옳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산성촌놈(경기) 한송이는 너무 많아요
떼어서 그늘에 말리세요
그리고 꼭 양파 망에 넣어 바람통하는 그늘에 걸어 두세요
다른 종구 보관은 곰팡이 생겨 썩고 할수 있는데
주아는 땡글땡글 썩지도 않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