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비 1.500원

자색삼동파 주아 (마감)

작성자해맑음(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234 목록 댓글 39

아래 규정을 무시하거나 삭제하면 회원 등급이 강등됩니다!
(세종나 공지사항을 타카페에서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차비(1500원) 씨앗 나눔방 입니다!
①게시글 1건에 여러가지 씨앗 일지라도 차비(1500원)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②씨앗 나눔방에서 식물판매,택배비 입금은 불허!(적발시 강등됩니다.)
③분양자는 발송 방에다 우편번호 보이게 해서 인증사진을 올려주셔야 배달사고 책임이 없습니다!
④씨앗 봉투에 씨앗명 꼭 적어주세요!! 나눔은 약속입니다!!
Daum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글쓰기, 씨앗 사진과 꽃사진 첨부 필수! 요 밑에↓)━
*1인당 나눔할 수량━
*신청할 인원수━
*파종시기━ 8 월말-9월중순
*파종방법━ 뾰족한것 위로




왼쪽은 집게손가락 손톱크기 정도
25개 정도. 들어 갑니다 (작아요)


오른쪽은 왼쪽보다 배 크기
12 개 정도 들어 갑니다

크기가 배 크기라고 보면 되요

비닐봉투에서 꺼내어
양파망이나 망사 씨앗주머니에 넣어
바람 통하는 그늘에 매달아 두세요
비닐에 넣어두면
장마때 곰팡이 생겨요



크기 가.나. 선택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성촌놈(경기) | 작성시간 26.06.20 해맑음(경북) 저도다른분 말듣고나서 바로심으라고해서 7일이지나도 안나오더라구요 1알씩 심나요? 아니면 1송이씩심는것이 옳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해맑음(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산성촌놈(경기) 한송이는 너무 많아요
    떼어서 그늘에 말리세요
    그리고 꼭 양파 망에 넣어 바람통하는 그늘에 걸어 두세요
    다른 종구 보관은 곰팡이 생겨 썩고 할수 있는데
    주아는 땡글땡글 썩지도 않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