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만원 이하 장터

[완료]삼층파 주아

작성자삼백초(대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148 목록 댓글 21

택배비 포함 1만원 이하 장터입니다!

세종나 카페는 장터 규칙이 엄합니다!
구매자 분들은 믿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올해 처음 장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페 운영진에 신고하시고
운영진의 허락을 받고 장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①타 사이트보다 비싸면 판매자 자격을 박탈합니다!
본 장터는 신청인원이 5인 이하로 제한된 게시판입니다!
③제목에다 상품명만 적어주세요!(괄호,기호,수자 등 삽입 불허)

④상품의 크기와 굵기 등을 가늠할 수 있도록 비교 이미지 첨부 필수!
실배송 상품은 판매글에 올려진 사진과 같아야 합니다(강등사유)!
⑥판매글을 삭제하지 마세요 상습적으로 글 삭제 회원은 강퇴 대상입니다!
판매상품 하자는 세종나 장터 규정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본 장터는 카페 후원자 분들이 이용하는 장터입니다!
Daum 우수카페 - 세계종자종묘나눔
━━(상품사진/꽃사진 첨부 필수! 글쓰기 요 밑에↓)━━

0.삼층파 주아 (삼동파)-- 4셋트
   - 한셋트 700g 정도 (주아 200개 정도)--심고 남아서--
  - 내년 5월 주아가 달릴때까지  한가구 먹을수 있는양입니다
  -  토종 조선대파로 5월에 달리는 주아로 번식합니다

  - 주아 덩이 통채로 또는 주아 하나씩 심어도 됨니다
  -  파가 부드럽고 진이 많아서  씨 조선대파보다 맛이 좋습니다 (인터냇 검색 )

  -  가을부터 먹을수 있고 .. 노지월동 잘 하고  봄 3월경부터 일찍 자라 먹을수 있습니다
  -
  우체국 택비포함 한셋트  10,000원   농협  352-1871-8101-53....김ㅇㅎ
   -  주소, 성함 ,폰번 비밀댓글로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백초(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작성자삼백초(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마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성촌놈(경기) | 작성시간 26.06.06 자색 삼동파나눔받아서 어제주아땃는데 언제 어떻게심나요?그리고 뿌리는 그대로 놔 두나요?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삼백초(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산성촌놈(경기) 따서 3~4일 내로 주아 덩이채로 심으시면 됨니다 ᆢ 원 줄기는 두었다가 새순이 나오면 뽑아 드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성촌놈(경기) | 작성시간 26.06.07 삼백초(대구) 설명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