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오늘 오징어 잡혔어요

작성자이쁜미소(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138 목록 댓글 10

 

 

 
 

 
오늘 잡은 ㅡ 생물 오징어 15~20마리내외
 
 
1박스 2키로씩 포장 해드립니다.
15~20마리 내외 포장, 얼음 채워서 보내드릴게요
 
너무 바쁜 도매라서, 오늘 손질 못하기에
저렴하게 드릴게요 . 

크기 랜덤으로 중량 맞춰서 보내드려요.

크기 작은 오징어 입니다. 안커요. 작습니다.
골고루, 최대한 섞어서 담아드려요!!
  

통찜 , 볶음 , 구이 , 탕 등등 골고루
다 가능한 선도 좋은 오징어 보내드려요.

오징어는 색이 금방금방 빠지기 때문에

받으실때는 하얗게 받으십니다.
 
얼음 채워서 보내드리니 안심하세요. 
도매 , 소매 동시 진행이라~
주소 바로 바로 남겨주세요. 
 
 
오늘 잡은 ㅡ 생물 오징어 2키로
15~20마리내외
29,000원 , 택포

 
 
농협 010-3068-2373-19 양재영
이쁜미소 010-3068-2373
입금후, 주소 남겨주세요
 

 

 

 

 
오늘 잡은 생물 ㅡ 손질 고등어
 
너무 싱싱 합니다. 손질은 이모님들께서 
아주 전문적으로 손질 해드립니다.
 
대가리 떼고, 내장 손질해서 1마리씩 진공포장
기가 막힙니다~ 얼음 듬뿍 채워서
보내드릴게요. 
 
손질한 고등어 길이만 32~35cm내외
싸이즈 오늘 좋습니다.
구이용 3마리 , 조림용 3마리
세트로 보내드릴게요. 
 
 
1마리씩 진공포장 ㅡ 오늘발송
 
 
깔끔하게 손질한 고등어  
구이용 3마리, 조림용 3마리 포장 
29,000원 , 택포
 
 
 
농협 010-3068-2373-19 양재영
카톡☆미소농수산 010-3068-2373

입금후 주소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과나비(예산) | 작성시간 26.06.18 이쁜미소(고양) 잘 도착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미소(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꽃과나비(예산) 
    ^^ 맛있게 드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