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얼룩이 강낭콩~ 도매시세 내렸어요~

작성자이쁜미소(고양)|작성시간26.06.22|조회수150 목록 댓글 9

 

 
맛있는 노지 얼룩이 강낭콩
 
햇볕 많이 받고 자란 얼룩이 강낭콩 첫 수확해요.
까서 냉동실에 넣어 두시고~ 밥 지을때
한줌씩 넣어서 드세요. 달달 고소한 맛 그대로~*
 
농가에서 1망 담을때 3,7~4키로내외 담아서
포장 해주세요. 노지꺼는 하우스와 달리 겉 껍질
누렇거나, 뜨거나, 스크래치, 기스 등등 골고루
있기에~ 참고하시고 주문해주세요.
 
 
노지~ 얼룩이 강낭콩 1망
26,000원 , 택포
 
 
농협 010-3068-2373-19 양재영
이쁜미소 010-3068-2373
입금후 주소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미소(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푸름이(이천) 
    대 싸이즈는 요즘 없습니다.

    지난주에도 다 환불 해드렸어요~

    크거나, 작거나 둘중 하나만 수확이 된다고 하세요 ^^
  • 작성자바실리사(세종) | 작성시간 26.06.22 한망 부탁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