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베고니아

프린세스오브웨일즈

작성자꽃사랑(경남)|작성시간26.06.05|조회수78 목록 댓글 10

날이 더워 꽃송이는 작아지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쁜미모는 간직하고 있어요

색감도 화형도 넘 이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날이더워서 화형이 작아져서 그러지
    이쁨은 계속 유지되지요
    감사해요
  • 작성자호법최돈자 | 작성시간 26.06.05 예쁘네요 미모대회 나가도 되겠어요
  • 작성자놀정 | 작성시간 26.06.05 이름값 하네요, ㅎ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05 예쁜 제라늄이구요^^
  • 작성자사슴언니(천안) | 작성시간 26.06.05 캉캉치마 입은 제라도 있네요.
    예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