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베고니아

루씨로켓 베고니아

작성자소소정 세종시|작성시간26.06.08|조회수45 목록 댓글 5

삽목이에서 꽃이 피고 있어요
얼른 포트에 옮겨줘야겠어요
잎이 챔기름 바른듯 빤질빤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8 아휴 예쁩니다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꽃이 엄청 이뻐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8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생각보다 더 이뻐요~
  • 작성자섬진강 농부 | 작성시간 26.06.14 루씨로켓 베고니아 예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