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베고니아

파라다이스애플

작성자꽃사랑(경남)|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8

파라다이스애플

이제 피기시작해요

겹겹이 다피면 이쁠것같아요

안마르고 완볼되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18 색이 오묘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반그늘에서 피고있어서 색감이 다안나왔어요 ㅎ
  • 작성자맘속그리움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꽃사랑(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완볼되면 넘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