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을신비 작성자청라(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무더워졌는데 아직 꽃들이 만발해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그래서 조금만 시들은것은 잘라주고 있네요 에너지 소모하지 말라고~올 여름도 잘 견뎌주길 바래보네요 무척 덥다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이쁘네요 답댓글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쁘죠 감사합니다 작성자꽃사랑(경남) | 작성시간 26.06.19 좋을신비 참 이쁜아이네요올여름 잘견뎌주길요^^ 답댓글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보면 볼수록 이쁘드라구요 제 눈에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