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라늄,베고니아

좋을신비

작성자청라(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12

날씨가 무더워졌는데 아직 꽃들이 만발해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
그래서 조금만 시들은것은 잘라주고 있네요 에너지 소모하지 말라고~
올 여름도 잘 견뎌주길 바래보네요
무척 덥다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쁘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꽃사랑(경남) | 작성시간 26.06.19 좋을신비 참 이쁜아이네요
    올여름 잘견뎌주길요^^
  • 답댓글 작성자청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보면 볼수록 이쁘드라구요 제 눈에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